무드메이커는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딩 회사입니다.


온라인 기획 /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온프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 시공

통합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무드메이커는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딩 회사입니다.


온라인 기획 /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온프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 시공

통합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화

harmony


조화는 무드메이커의 철학이자 미학입니다.

같은 자원이라도 조화가 있는 자원의 조합은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조화가 없는 자원은 오히려 마이너스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브랜딩은 "조화"입니다.



무드메이커는 브랜드 층별설계를 통해서 진행합니다.


기초가 탄탄해야 높이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단계를 파악해 무너지지 않고

생존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Q. 이걸로 완성일까요?

A. 아닙니다.


잘 만든 브랜드도 '작동'되어야

고객은 브랜드의 '실체'를 인식합니다.


우리의 뇌는

세세한 부분을 인식하는 것 보다

전체를 한 덩어리로 인식합니다.


이처럼 사람들은

세세한 브랜드 요소 보다는

브랜드의 전체를 인식하려합니다.


각각의 점(브랜드 요소)들이

어떻게 작동(실행)하는지에 따라

브랜드의 느낌, 방향성, 정체성, 상태 등등 다르게 표현 될 것 입니다.


그러면 고객들은

브랜드를 수동적으로 받아 들이는 것이 아닌

브랜드를 해석하고 의미를 찾아 내려 할 것 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정성적 

데이터 수집 및 상담을 통해 고객 정보를 분석합니다.

정량적 

데이터를 통한 전략적인 설계 후 제안합니다.

기술적

내부 툴(휴먼 + ai)을 활용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합니다.


우리와 함께하는

파트너 브랜드


지금 바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조화

harmony


조화는 무드메이커의 철학이자 미학입니다.

같은 자원이라도 조화가 있는 자원의 조합은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조화가 없는 자원은 오히려 마이너스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브랜딩은 "조화"입니다.




무드메이커는

브랜드 층별설계를 통해서 진행합니다.


기초가 탄탄해야 높이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단계를 파악해 무너지지 않고

생존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Q. 이걸로 완성일까요?

A. 아닙니다.

잘 만든 브랜드도 '작동'되어야

고객은 브랜드의 '실체'를 인식합니다.


우리의 뇌는

세세한 부분을 인식하는 것 보다

전체를 한 덩어리로 인식합니다.


이처럼 사람들은

세세한 브랜드 요소 보다는

브랜드의 전체를 인식하려합니다.


각각의 점(브랜드 요소)들이

어떻게 작동(실행)하는지에 따라

브랜드의 느낌, 방향성, 정체성, 상태 등등 다르게 표현 될 것 입니다.


그러면 고객들은

브랜드를 수동적으로 받아 들이는 것이 아닌

브랜드를 해석하고 의미를 찾아 내려 할 것 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정성적 
                             
데이터 수집 및 상담을 통해 고객 정보를 분석합니다.


정량적 
                             
데이터를 통한 전략적인 설계 후 제안합니다



기술적 
                             
내부 툴(휴먼 + ai)을 활용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합니다.



우리와 함께하는 파트너 브랜드


지금 바로 무료 상담 받으세요!


확인이 다소 늦어져도 담당자가 확인 후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