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메이커는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딩,마케팅 회사입니다.


온라인 기획 / 디자인 / 브랜드 / 마케팅

오프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 시공을

무드 메이커의 기획 아래 통합으로 컨설팅, 실행을 하고 있습니다.


무드메이커는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딩,마케팅 회사입니다.


온라인 기획 / 디자인 / 브랜드 / 마케팅

오프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 시공을

무드 메이커의 기획 아래 통합으로 컨설팅, 실행을 하고 있습니다.



조화

harmony


조화가 있는 자원의 조합은 큰 부가가치가 있지만 조화가 없는 자원의 조합은 오히려 마이너스의 효과가 있습니다.


브랜딩의 핵심 성공 열쇠는 "조화"입니다.



무드메이커는 브랜드를 층별로 나눠 체계적으로 설계합니다.


기초를 탄탄하게 세우고, 브랜드의 성장단계에 맞게 설계된 브랜딩이 무너지지 않고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결국 생존하는 브랜를 만듭니다.


Q. 그럼 그것으로 충분할까요?

A. 아닙니다.


잘 만든 브랜드도
시장에서
'작동'되어야만,

고객은 브랜드를
'실체'로써 인식합니다.


우리의 뇌는

세세한 부분을 인식하는 것 보다

전체를 한 덩어리로 인식합니다.


이처럼 사람들은

세세한 브랜드 요소 보다

브랜드의 전체를 인식하려합니다.


각각의 점(브랜드 요소)들이

어떻게 작동(실행)하는지에 따라

브랜드의 느낌, 방향성, 정체성, 상태 등을 다르게 인식하게 될 것 입니다.


그러면 고객들은

브랜드를 수동적으로 받아 들이는 것이 아닌

브랜드를 해석하고 의미를 찾아 내려 할 것 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정성적 

데이터 수집 및 상담을 통해 고객 정보를 분석합니다.

정량적 

데이터를 통한 전략적인 설계 후 제안합니다.

기술적

내부 툴(휴먼 + ai)을 활용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합니다.


우리의 고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원할 브랜드를 소유, 관리하고 싶으신
대표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 퍼스널 브랜드

F&B 브랜드

패션 브랜드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금 바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조화

harmony


조화가 있는 자원의 조합은 큰 부가가치가 있지만

조화가 없는 자원의 조합은 오히려 마이너스의 효과가 있습니다.


브랜딩의 핵심 성공 열쇠는 "조화"입니다.




무드메이커는

브랜드를 층별로 나눠 체계적으로 설계합니다.


기초를 탄탄하게 세우고, 브랜드의 성장단계에 맞게 설계된 브랜딩이

무너지지 않고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결국

생존하는 브랜를 만듭니다.



Q. 그럼 그것으로 충분할까요?

A. 아닙니다.

잘 만든 브랜드도 시장에서
'작동'되어야만


고객은 브랜드를
'실체'로써 인식합니다.


우리의 뇌는

세세한 부분을 인식하는 것 보다

전체를 한 덩어리로 인식합니다.


이처럼 사람들은

세세한 브랜드 요소 보다

브랜드의 전체를 인식하려합니다.


각각의 점(브랜드 요소)들이

어떻게 작동(실행)하는지에 따라

브랜드의 느낌, 방향성, 정체성, 상태 등을 다르게 인식하게 될 것 입니다.


그러면 고객들은

브랜드를 수동적으로 받아 들이는 것이 아닌

브랜드를 해석하고 의미를 찾아 내려 할 것 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정성적 
                             
데이터 수집 및 상담을 통해 고객 정보를 분석합니다.


정량적 
                             
데이터를 통한 전략적인 설계 후 제안합니다



기술적 
                             
내부 툴(휴먼 + ai)을 활용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합니다.



우리의 고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원할 브랜드를 소유, 관리하고 싶으신 대표님들을 찾고있습니다.

개인 퍼스널 브랜드

F&B 브랜드

패션 브랜드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금 바로 무료 상담 받으세요!


확인이 다소 늦어져도 담당자가 확인 후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